현대자동차가 20일 베이징모터쇼에서 중국 전략차종 ix25 컨셉트를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이번 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중국 전략형 소형 SUV인 ix25 컨셉트는 지난해 말 출시된 중국 전략형 중형 세간 미스트라에 이은 두번째 중국 전략차종으로, 전장 4270mm, 전폭 1780mm, 전고 1630mm, 휠베이스 2590mm의 제원을 갖췄으며 엔진은 누우 2.0L 엔진을 탑재합니다.

또한,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쳐 2.0을 바탕으로 강인한 이미지의 전면부, 역동적 이미지의 측면부, 단단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후면부가 조화를 이루어 스타일, 개성, 열정을 담은 프리미엄 소형 SUV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차명인 ix25는 i가 inspiring(영감을 주는), intelligence(총명), innovation(혁신)이라는 이미지와 함께 자아(I, Myself)라는 뜻도 내포해 젊은 세대만의 자신감과 개성을 상징하며 X는 현대자동차만의 새로운 SUV 디자인 트렌드를, 25는 차급을 의미합니다.

현대자동차는 ix25 목표 고객을 스타일을 중시하며 합리적이고 신뢰감을 주는 2535세대로 정하고, 홍보대사로 최근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을 선정하는 등 런칭 전 신차붐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현대자동차는 올해 하반기 ix25를 중국 시장에 출시해 ix25 - ix35(투싼ix) - 싼타페 - 그랜드 싼타페(맥스크루즈)로 이어지는 SUV 라인업을 완성해 급성장하는 중국 SUV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한다는 계획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