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3008 밀레 에디션 모델을 3일 출시했습니다. 

푸조의 대표 SUV인 3008의 1.6 e-HDi 모델을 기반으로 아웃도어를 위한 아이템들을 더해 완성한 패키지 모델인 3008 밀레 에디션에는 펄이 들어간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적용되고 차량 측면과 후면에 밀레 에디션 배지가 붙습니다. 아울러 차량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들이 함께 제공됩니다. 

한편, 밀레는 올 F/W 시즌부터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총 20여종의 밀레-푸조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시작으로 푸조의 모던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어반 아웃도어 상품들을 선보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절제된 세련됨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밀레 측은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푸조 뉴 3008 밀레 에디션 모델의 판매가격은 4,170만원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