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하이 GM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신형 아베오를 공개했습니다.


디자인을 보면 기존 아베오의 특징이었던 커버가 없는 헤드램프가 변경되었고 그릴이라던지 안개등도 변한 모습입니다.


뭔가 디자인이 중국스러워졌습니다.

전면의 라디에이터 그릴이 아랫 부분에 크게 디자인되어 있고 헤드램프는 그릴과 붙은 모습입니다. 안개등은 좀 고급스러워진 느낌입니다.


디자인이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중국 상하이 GM이 공개한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번 신형 아베오는 쉐보레의 상장인 듀얼 포트 그릴을 기존 아베오에 비해더 더 높고 넓게 설계했다고 하며 직선적인 비주얼을 강조하고 강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살렸다고 합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서는 확실히 강하고 역동적인 모습이네요.


아마 신형 크루즈도 이런 디자인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후면의 경우에도 기존 아베오와는 많이 달라진 모습인데 테일램프 디자인은 이번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한데 뭔가 옛날으로 후퇴한 듯한 디자인 입니다. 디자인이 왜 이렇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판 부분이라던지 범퍼 부분도 달라진 모습입니다.


전면은 괜찮은 느낌인데 후면은 좀 아닌 듯 하네요. 후면은 너무 중국스러운 느낌이고 짝퉁같은 느낌이랄까요.. 아무래도 GM의 글로벌 디자인 센터가 상하이에 위치해 있어서가 아닐지 생각해봅니다. 설마 이 모델이 글로벌 모델은 아니겠죠..?

휠은 전작에 비해서 좀 더 역동적으로 변했습니다.

전면은 확실히 전작보단 나아진 느낌인데 후면은 후퇴한 느낌.. 인데 이게 글로벌 모델이라면 참.................


아무튼 이번에 중국 상하이 GM을 통해 공개된 신형 아베오는 중국 현지에서 6월 경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내라던지 파워트레인의 경우에는 알려진게 아직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