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2015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최초로 선보이게 될 QX30 컨셉트의 이미지를 사전 공개했다. QX30 컨셉트는 인피니티가 앞으로 내놓게 될 프리미엄 콤팩트카를 암시하는 모델로 이 세그먼트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적인 노력을 엿볼 수 있다. 

QX30 컨셉트는 크로스오버 고유의 높은 전고와 쿠페 특유의 날렵한 라인 및 차별화된 특징들을 결합하며 차종 간의 경계를 뛰어 넘었다. 금방 달려나갈 듯 역동적이면서도 우아함을 겸비하고 있는 디자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전달하며 루프바 지지대 등에 사용된 탄소 섬유는 차량의 경량화와 강력한 퍼포먼스에 기여하고 3차원 가공의 21인치 알루미늄 휠과 넓은 표면의 타이어는 차량의 접지력을 향상시킨다. 

한편 QX30 컨셉트는 일명 스타일리시 프로텍션이라 불리는 디자인 테마를 적용해 차량 앞부분과 뒷부분에 각각 플레이트를 장착해 차량을 보호한다. 


알폰소 알바이사 인피니티 디자인 총괄 책임은 우리는 QX30이 도심의 혼잡함에서 벗어나 어디든지 떠날 수 있는 듯한 자유로운 유동성을 갖추길 원했다며, 실내는 안전하고 보호받는다는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됐으며, 운전자는 도심을 나갈 때나 들어올 때나 업무 차질에 대한 걱정을 덜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