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28일, 기존 QX50의 부분변경 모델인 뉴 QX50을 출시했다. 


스타일리시한 준중형급 SUV인 뉴 QX50은 인피니티의 디자인 요소인 더블 아치 그릴이 적용되는 등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듬어졌으며, 휠베이스를 80mm 늘린 롱 휠베이스 모델로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열 무릎 공간은 11cm나 확대됐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329마력의 3.7L V6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과 7단 자동변속기, 아테사 사륜구동 시스템 등 기존과 동일하다. 그밖에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웰컴 라이팅 시스템, 이지 엔트리 시스템, 인텔리전트 포지셔닝 시스템, 어드밴스드 에어백, 사륜 휠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각종 편의 및 안전장비들이 적용되어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뉴 QX50은 새로운 인피니티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 한 단계 진보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최근 SUV 열풍 속에 차별화된 스타일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뉴 QX50의 국내 판매 가격은 기존보다 330만원 인하된 5,140만원이다. 인피니티는 뉴 QX50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개별소비세를 지원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