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봉사활동하러 도서관 가던 중, 현대자동차 테스트카를 다수 목격했습니다.


세단과 해치백, SUV를 다수 목격 했는데 그 중 세단은 쏘나타 정도 되는 듯 한 중형 정도 크기였습니다. 어떤 차인지는 몰라도 너무 순식간에 지나간터라.. 아마 그랜저와 제네시스 사이인 AG가 아닐까 싶네요.


또, 해치백은 i30 비슷한 크기에 디자인이였는데 i30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님 해외 수출될 차량이거나요.


그 중에 제가 유일하게 사진 촬영에 성공한 SUV는 2가지 크기였는데 하나는 맥스크루즈 급이였고, 하나는 투싼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맥스크루즈 급 정도 되는 SUV는 아마 쏘렌토 후속이 아닐까 싶습니다.

투싼 급의 SUV만 사진 촬영에 성공했는데 아마 

현대 소형 SUV인 ix25가 아닐까 싶습니다.


구체적인건 잘 알 수는 없으나, 대충 봤을땐 전체적인 실루엣이 ix25랑 가장 비슷했었고 크기도 투싼 정도 되는걸 보아선 ix25 같습니다.

아쉽게도, 세단과 해치백, 맥스크루즈급 SUV의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만 이 녀석이라도 찍은게 어디인가요 ㅋㅋ;;


아무튼, 모두 기대되는 차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