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는 22일, 미니 컨트리맨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을 국내 출시했다.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컨트리맨의 다양한 활용도와 효율성, 뛰어난 주행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니 브랜드만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이다. 

얼그레이 메탈릭 컬러로 마감된 차체를 기본으로 루프와 미러캡, 사이드스커트,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 컬러를 적용해 미니 모델 최초의 색상으로 외관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터보팬 다크그레이 디자인의 18인치 경합금 휠과 미니의 사륜구동 시스템에 적용되는 ALL4 익스테리어 패키지, 차량 측면을 장식하는 파크레인 배지 등이 클래식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실내는 크로스 스트라이프 그레이 컬러로 테두리 처리된 센터콘솔과 옥사이드 실버 컬러의 도어 베젤을 비롯해 운전석 트림의 재질 등 오직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에만의 특별한 디테일이 적용됐다. 여기에 기존 컨트리맨에 적용된 3-스포크 스티어링 휠, 스포츠 시트, 천연가죽 라운지 시트 마감, 스포츠 버튼, LED 안개등 등의 고급 옵션들이 그대로 유지되어 있다.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쿠퍼 D ALL4, 쿠퍼 SD ALL4의 2개 트림으로 출시됐으며, 판매 가격은 각각 4,520만원, 4,950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