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은 18일, 페블비치 콩쿠르 델레강스에서 캐딜락 디자인의 혁신과 미래 제품에 적용될 첨단 기술 및 장인 정신을 집약한 에스칼라 컨셉트를 공개하고 브랜드의 성장가도를 이끌 디자인과 기술의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요한 드 나이슨 캐딜락 사장은 에스칼라는 두 가지 명확한 목적으로 탄생한 컨셉트 모델이라며, 에스칼라는 캐딜락 디자인 언어의 새로운 철학을 담아 향후 출시될 신제품의 기술적인 방향을 명확히 제시한다고 말했다. 


장엄한 규모를 뜻하는 스페인어 스케일에서 이름을 가져온 캐딜락 에스칼라는 최근 국내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CT6의 계보를 이어가게 될 대형 프레스티지 세단의 컨셉트카다.

드나이슨 사장은 에스칼라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캐딜락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명성을 되찾기 위한 신호탄이라고 덧붙이며, 초대형 럭셔리 세단의 시장 추이에 따라 미래 제품 포트폴리오에 포함할 것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앤드류 스미스 캐딜락 글로벌 디자인 총괄은 에스칼라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지만 미국적인 캐딜락만의 전통적 감성을 놓치지 않았다며, 인테리어에는 첨단 기술과 장인 정신의 예술적인 결합을 통해 세심하고 독창적인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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