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가 발표됐습니다.





LG G5는 루머대로 매직 슬롯 구조를 이용한 탈착식 배터리가 탑재됐습니다.




루머로 알려졌던 뱅앤울룹슨 오디오 모듈과 LG 캠 플러스입니다.


캠플러스와 뱅앤울룹슨 모듈 외에도 LG 360 VR과 LG 360 카메라 등이 보이네요.






3D 아크 글래스가 적용됐습니다.



풀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이 적용됐음에도 불구하고 탈착식 배터리가 탑재된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모듈 방식의 배터리 입니다.

LG G5의 기능 중 하나인 Always on에 대해 설명합니다.


LG G5의 광각 카메라에 대해 설명합니다.



Always on 디스플레이는 1시간 당 0.8%의 배터리 밖에 소모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반 카메라로 촬영했을 시 입니다.

광각 카메라로 촬영했을 시 입니다. 광각 카메라의 화각은 135도 입니다.

LG G5의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820 쿼드코어 프로세서

5.3인치 QHD IPS 퀀텀 디스플레이 (2560x1440)

4GB 램

32GB 내장스토리지 / MicroSD 최대 2TB 지원

일반 1600만화소 광각 800만화소 후면카메라 / 800만화소 전면카메라

2800mAh 탈착식 배터리

LG G5는 화이트와 골드, 핑크, 타이탄 컬러로 출시됩니다.

USB 타입-C와 MicroSD를 지원합니다.

퀄컴 퀵 차지 3.0을 지원합니다.

퀄컴 aptX HD와 돌비 디지털 플러스 사운드를 지원합니다.

흔들렸네요. LG 캠플러스 입니다. 사용 방식이 매직 슬롯 구조를 이용해 하단을 분리한 뒤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그 뒤 캠 플러스 모듈에 배티를 장착하고 다시 장착하는 방식입니다. 상당히 신박합니다.

LG Hi-Si 플러스 with 뱅앤울룹슨 플레이 입니다.










그 외 매직 슬롯 악세서리 입니다.

LG 360 캠 입니다. 


360도 모두 촬영 가능한 것이 특징이지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LG 360 VR에 대해서 설명하는데 기어 VR을 저격하네요 ㅋㅋㅋㅋㅋ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습니다.

보니까 기어 VR 처럼 스마트폰을 장착하는 방식이 아닌 듯 합니다.

3분의 1이나 더 가볍다네요.

퀄컴 스냅드래곤 820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3배나 더 빨라진 X12 LTE를 지원합니다.



LG 롤링 봇 입니다.



LG 스마트 컨트롤러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