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삼성의 갤럭시S5 버라이즌 버전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SamMobile는 24일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 버라이즌의 갤럭시S5 사용자들이 카메라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겪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사용자들이 겪고 있는 문제는 카메라 앱을 실행시켰을때 주의: 카메라 실패(Warning:Camera Failed)라고 메시지가 뜨며 사진을 찍을 수 없는 문제입니다.


기본 탑재된 어플 이외 다른 카메라 관련 어플도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문제 발생 원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해외 IT 매채 BGR도 이를 인용하며 버라이즌 용 갤럭시S5가 치명적 버그로 인해 기기 카메라가 완전히 사용 불가능한 상태가 된다며 알려진 수리 방법은 없다고 보도했습니다.


XDA에는 해당 증상을 겪은 갤럭시S5 사용자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 사용자는 카메라를 전혀 사용할 수 없다며 스마트폰 캐시, 데이터를 지우고 공장초기화를 해도 해당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사용자는 카메라 문제로 갤럭시S5를 교체하기 위해 버라이즌 대리점을 찾아갔는데 당일 자신을 포함해 같은 문제로 제품 교환을 신청한 사람이 5명이었다고 밝혔습니다.


BGR은 해당 문제가 공장초기화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며 하드웨어적인 문제일 가능을 제기했습니다. 이를 보도한 해외 매체들은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교환받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조언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