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콘서트 트와이스랜드 굿즈 + 트와이스 3집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앨범 구매
음.. 필자는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트와이스의 열혈 팬입니다. 최근 2월 17일부터 19일까지 트와이스 단독 콘서트 트와이스 랜드가 열렸었습니다. 뭐 콘서트 가는건 실패했지만 가서 트와이스랜드 굿즈 구매를 했기도 했고 2월 20일 3집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로 컴백해서 앨범 구매도 했고 겸사겸사 글 작성해봅니다.
학업적인 이유로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면 블로그 운영도 중단해야 할 상황에 놓이고 더 이상 여가 생활을 즐길 여유가 부족해질 것 같아서 이번 트와이스 콘서트는 꼭 가보고 싶었는데 티켓팅도 실패해서 마지막으로 트와이스랜드 굿즈를 구매하러 중콘(2월 18일)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으로 갔습니다.
제가 지방에 살기도 했고 굿즈 판매를 하는 올림픽공원역 까지는 제 집에서 2시간 조금 넘게 걸리는터라 새벽 5시에 일어나서 6시에 지하철을 타고 출발을 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8시 안에 도착할 수 있었지만 환승을 잘못해서 전 정거장으로 가버리는 바람에 20분 정도 딜레이된 8시 20분 정도에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군요.. 딱히 추운 것 같진 않아서 후드티에 후리스 정도 입고 갔었는데 진짜 어마어마하게 추웠습니다. 발도 시리고 손도 시리고 태어나서 추위 때문에 이런 고통을 느껴본건 처음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콘(17일)에는 1시에 와도 포토카드세트를 구매한 사람이 있다는 정도로 포토카드세트 수량이 넉넉했던걸로 알고 있는데 중콘(18일)에는 반도 못가서 매진되어 버려서 상당히 절망적이였습니다. ㅠㅠ 사고 싶었던 볼펜이나 보조배터리, 스티커는 죄다 매진됐더라구요.
3시간 정도 기다리고나서 굿즈 구매가 가능했었습니다. 제가 목표로 했던 보조배터리와 포토카드세트, 스티커, 볼펜은 죄다 품절이라 남은 캔디봉, 아이링, 포토엽서세트, 엽서세트, 포토슬로건 정도를 구매했습니다. 캔디봉은 원래도 갖고 있었지만 친구의 요청으로 대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다림 끝에 구매 후 현장에서 찍은 트와이스 멤버 9명인데 진짜 다들 너무 이쁩니다..ㅠㅠ 트와이스랜드 티켓팅 실패한게 한이 될 정도였네요 ㅠㅠ 이 사진 찍고나서 너무 춥고 힘들어서 바로 올림픽공원역으로 대피했습니다.
구매한 캔디봉과 아이링, 포토엽서세트, 엽서세트, 포토슬로건 외에도 5만원 초과 구입이라 타쇼린쇼퍼백을 증정받게 되었습니다. 락커에 구매한 굿즈들을 잠시 넣어두고 근처 편의점에서 너무 배고파서 라면도 끓여먹고 같이 라이딩하기로 한 친구들이 올때까지 역에서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물론 라면 먹고난 시간이 12시 정도였고 친구들은 2시에 왔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도착하고 버거킹에서 잠시 점심을 먹고 있었는데 페이스북과 V앱 알림을 보고 JYP 스토어까지 다시 엄청난 속도로 달려가서 지효와 모모를 제 눈으로 직접 목격하게 되었습니다.ㅠㅠ
두명 모두 진짜 너무 이쁘고 장난 아니였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비록 멀리서 봤었지만 아직도 그 기억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트와이스가 3집 스페셜 앨범 TWICEcoaster : Lane 2 앨범으로 드디어 컴백했습니다. 신나라레코드에서 총 3장을 예약구매했는데 21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3장 중 한 앨범 표지가 까맣게 오염되어 있어서 교환신청했습니다.
3집때는 A버전 따로 B버전 따로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예약구매로 A버전 / B버전 모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A버전이 노란색, B버전이 핑크색입니다. 두 앨범 모두 디자인이 상당히 괜찮은 듯 싶습니다.
A버전의 포토카드세트는 이러합니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9명 모두 이쁘네요 ♥
B버전의 포토카드세트는 이러합니다. 의상이 트와이스랜드 의상이네요!
구성은 A버전 / B버전 공통으로 포토북과 스티커, 가사북, CD, 포토카드, Knock Knock 굿즈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A버전은 정연 Knock Knock 굿즈와 다현 포토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지니 100회 무료체엄 기프트콘이 같이 왔습니다. 굳!
B버전은 나연 Knock Knock 굿즈와 지효 포토카드가 나왔습니다. 이번 신곡 Knock Knock과 녹아요 둘 다 너무 좋네요. Knock Knock 가사대로 진짜 들어도 계속 듣고 싶은 느낌이랄까요? 두 곡 모두 트와이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TWICEcoaster : Lane 2 Knock Knock / 녹아요 두 곡 모두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아무 생각없이 글을 작성하다보니 두서없이 작성한 듯 싶네요. 이 쯤에서 글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