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트와이스에 푹 빠져버려서 몇년동안 고수해오던 자동차 배경화면을 버리고 트와이스 배경화면으로 갈아탔는데 제가 원하는 배경이 존재하지 않아서 최근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트와이스코스터 TT PIX : TWICEcoaster TT PIX로 직접 배경화면을 만들어봤습니다.


 멤버별로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모두 제작해봤습니다. 9장 모두 제작하는데 걸린 시간이 얼마 안되어서 인지 좀 엉성하긴 하지만 그래도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네요. :)


 다운로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 드롭박스 링크로 부탁드립니다. 드롭박스에서 다운로드 하시는 분들은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어주신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dropbox.com/s/yov1vpv2gqexljp/TWICE%20TT%20Wallpaper.zip?dl=0 (드롭박스 링크)


 혹시 저작권 관련해서 문제가 된다면 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이트로 퍼가신다면 출저(편집자) 기재 부탁드리겠습니다. :)


 (수정합니다. 최근 페이스북이던 카페던 출저(편집자) 기재 없이 무단으로 퍼가시는 분들이 보입니다. 적발시 강경 대응 하겠습니다. 편집자 기재 부탁드립니다.)

 제작 관련 인증샷 남겨봅니다..ㅎㅎ


 이번 트와이스 3집 미니 앨범 대박나길 바랍니다! 트와이스 TT는 사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