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들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작년 말 쯤, 친구가 베가 레이서2CM10을 올려달라며 부탁을 했었고 그때 올렸어야 하는 글을 지금에서야 올리게 됐네요.


베가 레이서2 CM10 올리는 법은 간단합니다. 


1. CM10 파일CWM 리커버리 파일, 베가 레이서2 순정 ICS 파일을 구합니다.

2. CWM 리커버리를 설치하고 CWM 리커버리로 부팅한 뒤 베가 레이서2 순정 ICS 파일을 올린 뒤 공장초기화를 돌립니다.

3. 다시 CWM 리커버리로 부팅CM10 파일을 올린 뒤 공장초기화를 돌리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CWM 리커버리 설치법이나 플래싱 하는 법은 알아서 찾아보시길.. 


참고로 CM10 올릴때 순정 젤리빈에서 올리시면 벽돌됩니다. 그때는 update.zip을 다시 플래싱 하시거나 팬택 사이트에서 셀업 하시면 됩니다.


순정 젤리빈에서도 실사 가능할 정도로 쾌적했지만 CM10 올리고 나니 순정과는 또 다른 퍼포먼스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이게 베가 레이서2가 맞나 싶을 정도로요.


게다가 웬만한 고사양 게임들은 다 돌아갑니다. 예를 들어 GTA 산안드레아스 라던지 발적화로 소문난 리얼레이싱3이라던지.. 아스팔트8라던지. 웬만한 게임들은 중옵이나 상옵 정도로 일부 렉만 제외하면 쾌적하게 돌아갑니다.


다시 베가 레이서2 구해서 CM10 올리고 장난감으로 쓰고 싶네요. 쩝..


,